[월드경제=김초롱 기자]파리바게뜨는 28일 '두번쫄깃 베이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론칭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두번쫄깃 베이글'의 출시 1주년을 맞아 기획됐다. 두번쫄깃 베이글은 연간 누적 판매 1200만개를 기록했다. 이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는 두가지로 진행된다. 베이글을 2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꾸덕하고 고소한 '알라 크림치즈'를, 3개 구입 고객에게는 플레인베이글 하나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플레인 ▲블랙 올리브치즈 ▲시나몬레이즌 ▲호두피칸 ▲블루베리 ▲어니언 ▲시금치바질 등 7종이다.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 진행 매장의 행사 제품이 소진 될 때까지 진행된다.

'두번쫄깃 베이글'은 지난해 초 파리바게뜨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한국형 베이글 제품으로, 오랜 연구와 독자적인 기술력을 활용해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두번쫄깃 베이글이 지난해 1200만개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기까지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