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김초롱 기자]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6일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정규 시즌3 프리시즌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프리시즌에 참가하는 이용자는 정규 시즌3에 적용될 다양한 변화와 주요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정규 시즌3에서 이용자는 ▲적 처치 보너스 효과인 '승전보' ▲빈사 상태일 때 사용 가능한 '빈사 스킬' ▲'초월' 등급의 상위 아이템 ▲파밍, 레이더, 키오스크, 보안 콘솔, 시야 등에서 다양한 변화와 개선 사항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업적 시스템'이 추가돼 이용자들은 '이터널 리턴' 세계관 및 캐릭터에 대한 배경 이야기도 확인할 수 있다.

프리시즌 시작과 함께 정규 시즌3의 메인 테마인 '체인지' 시즌팩이 출시됐다. '시즌팩 – 체인지'에는 영웅 등급의 특별 스킨인 '위드리아나'를 비롯해 신규 캐릭터 2종, 신규 스킨 6종, 'ER PASS' 등이 포함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3부터 게임 내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접속한 사용자는 인게임 재화, 스킨 교환권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이용자가 1회 참가 가능한 특별 출석부도 함께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