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렛 듀얼 키스
 USB 메모리 전문기업 메모렛월드(대표 최백수 www.memorette.co.kr)는 5월 28일 '메모렛 키스 듀얼 (kiss dua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모렛 키스 듀얼'은 블랙 과 화이트 2 종류가 있다. USB 메모리 중앙에 위치한 큐빅(cubic)은 보석처럼 반짝이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데, 블루,레드,화이트 3가지 큐빅이 각각 다른 쥬얼리 분위기를 연출한다.

상품을 기획한 메모렛월드 박상규 부장은 " 지난 3월 출시한 키스 101 모델에대한 소비자의 호응이 좋아 듀얼키스를 만들게 되었다"며 "저가형 USB 메모리 시장을 넘어 ,고급 제품을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초점을 맞추었다"고 밝혔다.

듀얼제품은 플래시메모리를 2개 사용해서 만드는데, 그 구성상 빠른 읽기/쓰기 스피드를 갖는다. 또한 듀얼키스는 기존 키스제품의 장점인 고품격 쥬얼리 감각이 합쳐져 있다.

메모렛은 실용적인 USB 메모리 뿐 아니라 쥬얼리 느낌의 소재를 사용하여 본래 기능에 악세사리의 역할까지 더하는 새로운 USB 메모리를 꾸준히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USB 메모리 전문기업인 메모렛월드의 이런 지속적인 제품개발이 사용자들에게 어떻게 보여질지 궁금하다.

다양한 곳에서 쓰이고 있는 USB 메모리가 내일은 또 어떤 모습으로 우리에게 다가올지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