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류도훈 기자】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블렌더 작동 소음을 한층 더 줄일 수 있는 액세서리로 노이즈 커버를 새롭게 선보이고 10월 한 달간 블렌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리큅은 기존 초고속 블렌더의 단점인 소음을 개선한 저소음 블렌더 BS5, BS7을 선보인데 이어, 가정에서 시간 구애받지 않고 조용하게 블렌더를 사용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노이즈 커버 액세서리까지 선보이게 됐다.

특히 리큅만의 저소음 블렌더와 액세서리의 특장점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10월 블렌더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늘(1일)부터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 온라인몰 ‘리큅이샵’에서 프리미엄 홈 블렌더 BS5, BS7을 구매한 고객에게 블렌더 노이즈 커버를 무료로 증정한다.

단, 저소음으로 이른 아침과 늦은 저녁에도 부담없이 초고속 블렌더를 사용할 수 있다는 특장점을 강조해, 오전 7시~9시, 오후 9시~11시에 구매한 고객에 한해서만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리큅 공식 온라인몰 ‘리큅이샵(http://www.lequi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선보인 리큅의 블렌더 노이즈 커버는 저소음 블렌더 BS5, BS7 공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가정에서 기존 보다 더 조용한 블렌딩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본체에 딱 맞는 슬림한 디자인과 하단 바디패킹이 제품 작동 시 발생하는 진동을 잡아주어 보다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리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리큅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완성된 저소음 블렌더와 액세서리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장에서 고민하며 소비자들의 보다 편리한 건강 식생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