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행장 박해춘, www.wooribank.com)은 최근 출시한‘S-OIL V카드’를 기념해 S-OIL 계열 주유소와 충전소 방문고객에게 배포하는 응모권과 인터넷 응모를 통해 총 2008명의 고객에게 여행상품권과 주유권 등을 드리는「S-OIL V카드 경품이벤트」를 2월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S-OIL V카드’는 최단기간인 10개월 만에 190만좌를 돌파한 「우리V카드」의 다양한 할인서비스에다 추가로 S-OIL 및 LPG충전 할인서비스를 특화하여 우리V카드 혜택과 주유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국내 최고 멀티 서비스형 정유 제휴카드이다.

이 카드는 주유 시 리터당 최고 80원 할인 또는 LPG 충전 시 3% 할인, 보너스포인트 1천 원당 7점 적립 등 정유특화 서비스와 함께 전국 모든 음식점과 4대 할인마트 5% 할인, 영화 최고 6,000원 할인, 패밀리레스토랑 20% 할인,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서비스와 각종 은행 수수료와 현금서비스 취급 수수료 전액 면제는 물론, 환전 및 예금 · 대출 금리 우대 등 금융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우리은행은 「S-OIL V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다가오는 설 명절 기간에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월 마지막 주부터 2월말까지 S-OIL 방문고객에게 배포하는 응모권과 인터넷(www.s-oilbonus.com) 응모를 통해 1등에게 3백만원 여행상품권(1명)을, 2등과 3등에게는 최신 뷰티폰(3명)과 순금 쥐(금 1돈) 키홀더(4명)를 각각 증정하고, 4등에게는 5만원 S-OIL 주유상품권(100명)을, 5등과 6등에게 포인트 1만점 적립(900명)과 스타벅스 핫라떼 기프트콘(1,000명)을 드리는 등 총 2008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설을 앞두고 늘어나는 차량 운행 고객들과 설 연휴 고향 길에 오르는 고객들에게 신년 첫 번째 행운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