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비, MCM 콜라보레이션 런칭 파티 참석
월드스타 비, MCM 콜라보레이션 런칭 파티 참석
  • 이인영 기자
  • 승인 2015.05.14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 이인영 기자】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의 대명사 비츠바이닥터드레(Beats by Dr. Dre, 이하 비츠)와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런칭 파티를 개최했다.

뉴욕 MCM 소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12일(현지시간) 열린 콜라보레이션 런칭 행사에는 뉴욕의 가장 핫한 소셜라이터들과 패션 관계자들을 비롯한 수많은 글로벌 취재진이 참석해 관심을 모았다.

한국의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 래퍼 자다키스, 가수 패볼러스, 가수 저스틴 스카이, DJ 겸 모델 첼시 레일랜드, DJ 겸 모델 한나 브론프먼, 인스타그램 스타 토스트밋츠월드 등 VIP와 영향력 있는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새로운 제품 출시를 축하했다.

파티에서는 뉴욕의 유명 DJ 바쉬티(Vashtie)와 R&B 가수 파티넥스트도어(Party Next Door) 등이 공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바쉬티는 뉴욕타임즈가 2011년 ‘젊은 테이스트메이커의 롤 모델’로 주목한 바 있는 뉴욕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2012년 비츠의 한정판 제품 디자인에 참여했다.

디제잉뿐만 아니라 영화제작,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파티넥스트도어는 지난해 미국 R&B 차트를 휩쓸며 화제를 낳았던 인물이다.

한편, 패션∙테크놀러지∙음악을 넘나들며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MCM은 비츠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헤드폰, 필 스피커 캐릭터 번들, 투어 이어폰을 선보였다.

비츠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MCM의 헤리티지 트래블 라인에서 영감을 얻어 럭셔리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조화가 특징이다.

전세계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이번 컬렉션은 전세계 MCM 플래그십 스토어 및 주요 편집매장, MCM 홈페이지(mcmworldwide.com)와 비츠바이닥터드레 홈페이지(beatsbydre.com)에서 6월 이후부터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