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경, 최유림 현장관람객에게 원포인트 레슨 선사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2014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이하 골프대전)이 13일부터 16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4홀,5홀)에서 개막했다.

13일 오전에 열린 개막식에는 SBS골프 유환식 대표이사를 비롯해 한국프로골프협회(KPGA)회장 황성하,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 , 나이키골프코리아 박성희 대표이사, 혼마골프 스즈키 타로 대표이사 등 골프산업을 대표하는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회는 골프의 대중화와 국내골프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국내 최대, 최다 규모로 여타 골프행사를 압도하며 매년 골프 매니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골프대전은 지난해에는 약 6만명(일평균 2만명)이 참가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캘러웨이, 클리브랜드, 혼마, 코브라푸마, 나이키, 미즈노, 젝시오, 핑, 테일러메이드, 투어스테이지, 골프존 등 국내 유수의 클럽브랜드 약 160여개의 업체들이 모두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신상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초대형 시타장과 함께 장타왕, 도전골든벨, 선착순 사은품증정 및 그립교체 이벤트 등 매시간 부대행사가 진행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행사 기간 중 ‘여기는 킨텍스’ LTE 생방송이 진행되며, SBS골프의 레슨프로그램인 ‘골프픽스’ 현장 녹화가 진행된다. 또한 김하늘,안신애,김혜윤,전인지 등 KLPGA투어 미녀스타들과 홍순상, 김비오 ,김형성 등 KPGA스타프로들의 팬 사인회와 열린다.

또한 서희경, 최유림의 원포인트 레슨과 'SBS골프 아카데미'의 인기레슨프로 박시현, 신나송, 김가형이 함께하는 골프 아카데미 현장체험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