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銀行長 리처드 웨커/www.keb.co.kr)은 새로운 문화 트렌드 주체로 떠오른 “골드미스(Gold Miss)”를 대상으로 환율우대쿠폰 제공, 사이버환전시 환율 추가 우대, 경품 추첨 행사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Gold Miss 프리미엄 환전 이벤트』를 10월 12일(금)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골드미스(Gold Miss) 프리미엄 환전 이벤트의 대상은 1969년 1월 1일부터 1983년 12월 31일 사이에 출생한 독신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다.

골드미스(Gold Miss)는 안정적인 경제력을 바탕으로 여행, 쇼핑 등 자신만의 취미를 가지며 새로운 문화 트렌드를 창출하는 30대의 독신여성으로 최근들어 여행업계, 호텔 등에서 새로운 고객층으로 부상하고 있다. 한편 명절 때마다 가족들로부터 받기 쉬운 ‘결혼 스트레스’를 피해서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골드미스가 늘어나고 있다.

외환은행은 홈페이지(www.keb.co.kr)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환율우대쿠폰(최대 50%), 워커힐 면세점 할인쿠폰, 데이콤 국제전화 무료 이용권(5,000원) 등 유용한 쿠폰을 제공하고, 참가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행운을 상징하여 인기가 높은 ‘행운의 2달러’를 증정한다.

또한, 하나투어 남강트레블에 개설한 이벤트 전용사이트(www.kebhana.com)에서는 골드미스(Gold Miss) 전용 여행상품을 판매하며, 상품구입자 중 추첨을 통해서 해외여행권, 고급여행용 가방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럽여행권, 호텔숙박권, 화장품 냉장고, MP3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미화 5,000불 상당액 이상 환전시 평생환율우대카드(주요통화 60%, 기타통화 30%) 증정,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 환전시 머니백포인트 1,000포인트를 제공하는 행사도 동시에 이루어진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산업과 문화 트렌드 창출 주체인 골드미스(Gold Miss)를 위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준비하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