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대표 정태영, http://www.hyundaicard.com)는 이 달 30일까지 전국 주요 가맹점 무이자 할부서비스와 경품 이벤트, 리무진 특별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네 이웃의 현대카드 혜택을 탐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무진 특별서비스는 백화점이나 할인점에서 쇼핑을 마친 고객을 최고급 리무진으로 집까지 데려다 주는 서비스.

서울과 수도권 지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등에서 현대카드를 사용한 고객이 탑승요청을 하면 리무진을 타고 귀가할 수 있다. 리무진은 해당 할인점과 백화점에 깜짝 출연한다.

추석 전후에 소비가 많은 10대 업종 이용 시에는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전국 주요 백화점과 이마트, 홈플러스, 홈에버, 롯데마트를 비롯한 대형 할인점은 물론 패션, 가전, 항공, 여행 등 90여 개 업체에서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된다.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시행된다. 대상 가맹점은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과 신세계, 현대를 비롯한 백화점. 현대카드는 가맹점 별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열어 자동차(뉴카렌스), 여행상품권, 주유권, 영화예매권 등 총 5억 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무이자할부의 실속은 물론 리무진 서비스와 경품행사의 행운까지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http://www.hyundai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