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www.shinhancard.com 대표이사 홍성균)가 흥국쌍용화재(www.insurance.co.kr 대표이사 황서광)와 제휴, 자동차관련 특화서비스를 제공하는 ‘eYou 다이렉트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먼저 이 카드로 흥국쌍용화재 이유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면 국내 최저 수준의 자동차 보험료에 추가로 보험료 3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가입 첫 해에는 무조건 할인되고, 다음 해부터는 자동차 보험료 결제 시점 직전 1년간 일시불/할부 정상 결제 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매년 3만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보험료가 10만원 이상이면 3개월, 30만원 이상이면 5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 차량 관련 종합 서비스가 제공되는 ‘스피드메이트’에서 고급 엔진오일 ZIC-XQ(4만8천원 상당, 차종에 따른 추가 부담금)를 무료로 교환 받을 수 있고, 공임 10% 할인, 18종 안전 점검 무료 서비스, 타이어 위치 교환 및 펑크 수리 무료 서비스 등도 제공된다.

S-oil에서 고시 휘발유가 기준 리터당 40원이 할인된다.

한편 이 카드는 골프, 면세점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테마파크 및 영화 티켓 할인, 건강 검진 우대 및 호텔 예약/할인, 주요 백화점, 할인점 무이자 할부 등 신한 뉴플래티늄카드의 고품격 서비스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