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www.kbstar.com)는 포인트 관련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여 특정 가맹점 이용시 최고 10%까지 포인트리를 적립해 주고, 적립된 포인리트를 현금으로 환급해 주는 포인트 전용 체크카드인 『KB포인트리 체크카드』를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KB포인트리 체크카드』는

▶ 이용금액에 따라 최고 1% 까지 포인트리 적립

포인트 적립서비스를 강화하여 카드 이용금액의 0.2%를 기본 포인트리로 적립해주고, 이용금액에 따라 최고 0.8%까지 추가 포인트리를 적립해 준다.

즉,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이용금액의 0.3%를,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 0.8%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 특정 가맹점에서 이용시 최고 10%까지 포인트리 적립

또한 외식업체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VIPS에서 매출금액 기준 3만원이상 이용시 이용금액의 10%(1회 최대 10,000포인트 이내)를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 주고, 인터넷쇼핑 업체인 G마켓, 옥션에서 매출금액 기준 3만원이상 이용시 이용금액의 5%(1회 최대 5,000포인트 이내)를 포인트리로 추가 적립해 준다.

▶ 적립된 포인트리 현금 환급 서비스

이밖에 적립된 포인트리가 1만 포인트리를 초과할 경우 고객 요청에 의해 체크카드 결제계좌로 현금으로 환급해 주며,

▶ 주유 할인서비스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이용시 주유금액 기준 월간 30만원 이내에서 주중 리터당 50원, 주말 리터당 60원 환급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VIPS, G마켓, 옥션에서 이용시 제공하는 추가 적립 포인트리와 GS칼텍스 주유소 이용시 제공하는 환급 할인서비스는 『KB포인트리 체크카드』 사용 직전월 이용실적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며, 신규회원은 직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발급일로부터 30일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KB카드는 할인형 체크카드인 『KB스타체크카드』의 서비스를 강화해 CGV, 메가박스, 프리머스 이용시 3,000원(기존 2,000원), GS칼텍스 주유소 이용시 리터당 주중 50원, 주말 60원(기존 주말 50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VIPS이용금액의 10%, G마켓/옥션 이용금액의 5% 환급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