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한국광고학會 ‘올해의 브랜드’ 선정
대한항공, 한국광고학會 ‘올해의 브랜드’ 선정
  • 김형식 기자
  • 승인 2011.10.14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대한항공에 따르면 14일 한국광고학회로부터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국광고학회는 광고와 관련된 국내 저명 교수진 및 업계의 광고 임원들이 참여하고 있는 권위 있는 협회다. 또한 매년 한국광고학회 회원과 브랜드위원회 위원들의 추천과 엄정한 심사를 통해 최고 수준의 브랜드 관리를 통해 탁월한 성과를 낸 ‘올해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한국광고학회는 이날 오후 강원도 양양 쏠비치 호텔에서 ‘2011 연차학술대회’행사에서 시상식을 갖는다.

대한항공의 이번 수상은 세계 각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아름다운 영상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소개해 온 취항지 광고들이 높이 평가 받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또한 차세대 A380 항공기 도입과 중대형 항공기의 객실 명품화 프로젝트 등도 함께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7월부터 국적 항공사로서는 최초로 우리나라를 주제로 한 취항지 광고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도 선보이며 우리의 자연과 문화에 대한 아름다움을 전파하고 있다.

 

 

또한 올해 6월부터 동북아 최초로 차세대 A380 항공기를 도입해 운항하고 있으며, 올해 4월에는 중대형 항공기의 객실 명품화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등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