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스마트 모바일뱅킹 서비스 이용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스마트 모바일뱅킹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행사기간 중 모바일뱅킹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과 월 1회 이상 이체거래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1분에게 매월 추첨을 통하여 이번 달부터 12월까지 모두 8대의 아이패드2(i Pad2)를 지급한다.

대상 고객에는 스마트폰뱅킹인 ‘외환M뱅크’ 뿐만아니라 일반폰을 이용한 ‘VM/칩모바일뱅킹’도 포함된다.

행사기간중 이체거래 이용시 이체수수료를 면제하고, 추첨을 통하여 매월 300명의 이체거래 이용고객에게는 Yes 포인트 5천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현재 100억원 한도로 판매 중인 ‘스마트폰뱅킹 특판 정기예금’에 행사기간 중 신규 가입하고 1개월 이상 예치한 모든 고객에게는 Yes 포인트 5천점을 지급한다. 9월8일 현재 스마트폰뱅킹 특판 정기예금 1년제는 4.27%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이외에도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뱅킹을 통해 캠페인 대상 상품인 ▶YES큰기쁨예금 ▶에듀Q적금 ▶e파트너 예금 및 적금 ▶인터넷 펀드상품 전체에 10월31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현금 50만원 1명과 5만원 홈플러스 상품권을 30명에게 드리는 이벤트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외환은행 스마트 모바일뱅킹서비스는 더 큰 고객 만족을 위하여 향후에도 다양한 사은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