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시사매일]  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제일은행)이 풍성한 연말을 위해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인터넷뱅킹·스마트폰뱅킹, 해외송금·환전 서비스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 2010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대상: 합격 기원 노트 증정

SC제일은행은 201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최근년도 수능 고득점자들의 친필 응원 메시지와 파이팅 마크(손도장)가 담긴 합격 기원 노트를 오는 29일까지 제공한다.

해당 노트는 서울 소재 주요 대학의 학생들이 실제 사용중인 해당 대학의 캠퍼스 노트로서, 합격 기원 노트를 원하는 수험생 또는 수험생 가족들이 가까운 SC제일은행 지점을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바로 합격기원 노트를 수령할 수 있다.

2) 인터넷뱅킹 고객 대상: 영화 ’월스트리트: 머니 네버 슬립스‘ 예매권 증정

SC제일은행은 오는 15일까지 SC제일은행 인터넷뱅킹 사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 “월스트리트: 머니 네버 슬립스”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의 보다 풍요로운 연말 문화생활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한 후 우측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신청을 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당첨된 고객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통지될 예정이다.

3) 스마트폰뱅킹 가입고객 대상: 리버풀FC 선수 자필 사인 담긴 경품 증정

SC제일은행은 오는 11월 12일까지 스마트폰뱅킹을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리버풀FC 선수 자필 사인이 담긴 티셔츠, 축구공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은행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스티븐 제라드, 알베르토 아퀼라니 등 원하는 선수 및 경품 목록을 선택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되며, 당첨된 고객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통지될 예정이다.

4) 해외송금/환전 고객 대상: 환율 우대 및 송금 수수료 면제

SC제일은행은 오는 29일까지 SC제일은행을 통해 처음 인터넷 송금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해외송금 수수료 면제의 혜택을 부여하고, 환전고객에게도 최고 85%까지 환전수수료를 우대해준다.

SC제일은행은 고객 제일주의(Customer First) 이념 하에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상황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생활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자 맞춤화된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