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투어, 해외상품 실속 가격

비씨카드와 G마켓이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숙박∙레저∙놀이 시설 관련 약 4900여 개 품목에 대해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G마켓에서 ‘여름휴가 상품 10% 할인 쿠폰’을 받아 저장해 두고, G마켓 내 오픈마켓에서 여름휴가 상품을 비씨카드로 결제할 경우 할인쿠폰이 적용되어 1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비씨카드는 이 외에도 6월 한 달간 비씨카드로 G마켓에서 5만원,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00명에게 G마켓에서 이용할 수 있는 외식업체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G마켓에서 비씨카드로 구매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비씨카드가 운영하는 여행 전문서비스 비씨투어(http://bctour.bccard.com)에서는 해외 유명 여행지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하는 ‘초특가 필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8일까지 진행하는 ‘초특가 필살기 이벤트’는 중국의 대표 여행지 상해·항주·소주 4일 여행을 149,000원에, 방콕 파타야 5일 여행 299,000원 등 1년 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동남아∙중국∙일본∙미주∙유럽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비씨투어의 '초특가 필살기'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에어컨 (2명), 선풍기(70명), 아이스박스(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비씨카드를 이용해 2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최대 5만원권 외식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비씨투어는 이 외에도 여름 휴가철 성수기 이전에 여행 상품을 미리 예약하는 비씨카드 고객에게 지역별로 최소 5만원에서 최대 20만원의 여행경비를 지원 하는 ‘성수기 조기예약 경비지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비씨투어 프리미엄 서비스인 투어멤버스클럽 회원들은 비씨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7% 추가 할인 및 3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