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리조트 4박 6일 일정 250만원대

천도관광의 온라인 브랜드인 젯셋투어에서는 창립기념으로 G마켓과 함께 허니무너를 위한 프로모션을 4월부터 6월까지 실시한다.

이번 허니문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몰디브 리조트는 로얄 아일랜드, 썬 아일랜드 그리고 지난달 워터풀 빌라를 선보인 파라다이스 리조트로 4박 6일의 일정을 250만원대의 알뜰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각 리조트마다 다양한 특전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late check out, 미니바, 커플 스파, 다양한 수중 액티비티 등 밀플랜 업그레이드등 하니무너들은 원하는 특전에 따라 리조트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천도관광은 국내에 알려진 대로 싱가폴 항공 스케쥴중 귀국시 최단 경유시간 2시간인 항공 운항 스케쥴로 상품을 구성되어져 있기 때문에 젯셋 투어의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똑 같은 싱가폴 항공 패턴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허니문 이벤트에 참여하는 리조트는 천도관광과 똑같이 고정환율제를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몰디브로 신혼여행지를 마음먹고 있었던 허니무너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예약은 인터넷www.gmarket.co.kr에서 여행 카테고리를 클릭한 후 몰디브를 선택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