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모이스처-라벤더 라인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은 ‘허브화장품’으로 컨셉을 강화하고 그 첫 작품으로 모이스처-라벤더 라인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 모이스처-라벤더 라인에 함유 된 라벤더 성분은 피부에 보습을 주어 건조함을 관리해주며 팬지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에 수분 통로 역할을 해주어 피부 전체의 보습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평온함을 주는 릴렉싱의 허브 라벤더 향기로 마음과 피부의 긴장을 풀어주어 더욱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관리를 도와준다.

클레오 파트라가 목욕시 주로 사용했다는 치유의 대표 허브인 라벤더는 건조하거나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는데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어 모든 피부 고민의 근본 원인인 건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적인 허브이다.

또한 라벤더는 신체의 베타 엔돌핀 생성을 도와주어 피부 뿐 아니라 마음까지 즐겁게 해주는 이니스프리의 정신이 담긴 허브이다.

모이스처-라벤더 라인을 비롯하여 이니스프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킨케어 전 제품에는 이니스프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핵심 성분인 허브티 콤플렉스(Herb tea complex)가 함유된다.

허브티 콤플렉스는 제주 암반수를 70°C까지 가열한 뒤 피부 보습의 라벤더, 피부정화의 민트, 피부 보호의 카모마일 허브를 우려내어 급속 냉각하는 방식으로 만든 허브수로 이상적인 피부 상태를 위한 이니스프리의 허브 솔루션이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조영지 브랜드 프로듀서는 “이니스프리 모이스처-라벤더 라인은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직접적인 피부효능 뿐만 아니라 제품 패키지 색상, 디자인부터 향까지 고객들이 감성적으로도 라벤더를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니스프리 모이스처-라벤더 스킨케어는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미스트, 슬리핑 마스크팩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60여개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