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입차 거리’로 새롭게 떠오르는 해운대구 중심에 푸조 전시장 신규 오픈

프랑스 푸조(PEUGEOT)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부산•경남 지역 공식 딜러인 쥬머엘와이㈜(대표 이기홍)가 부산시 해운대구 우1동에 푸조 부산 전시장을 공식 개장했다고 밝혔다.

푸조 부산 전시장(051-724-0608)이 자리잡은 해운대구는 부산의 핵심 상권이자 BMW, 메르세데스-벤츠, 포르쉐 전시장이 들어서 있어 새로운 수입차 거리로 주목 받는 곳이다. 전시장 건물은 지하 1층, 지상 1, 2층을 사용하며 전용 면적만 1,785m2으로 전국의 푸조 전시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전시장 1층에는 2007년 국내 수입 디젤차 판매 1위인 307SW HDi를 비롯하여 207CC와 207GT, 407, 407SW, Coupe 407, 607 등 주력 차종들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클래식카부터 컨셉트카까지 푸조 브랜드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킷(Brand kit)도 전시되어, 고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2층에는 편안하게 커피와 와인을 마실 수 있는 ‘까페 리옹’과 고객 응접실이 마련되어 있다.

전시장 건물 5층에는 첨단 설비를 갖춘 A/S 전용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부산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은 차량 구입부터 애프터서비스까지 한 장소에서 해결할 수 있다.

부산 지역은 지난 2007년 수입차 시장 성장률이 전년 대비 32.3%를 기록,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곳이다. 푸조는 이번 부산 전시장 오픈을 계기로 부산 지역을 거점으로 경남권까지 아우르는 지역 판매망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게 되었다.

한편 부산 전시장에서는 공식 오픈을 기념하여 1월 31일까지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 푸조 라이프스타일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관광특구에 걸맞는 프렌치 스타일의 아름다운 전시장을 활용하여 다양한 문화 행사를 개최하는 등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