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고 고장 없는 무선무한잉크 시스템에 고품질 안료잉크를 적용한 “수백년 무한잉크”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국내 최대 무한잉크 업체인 네텐(대표 장성천)이 무료로 잉크를 충전하는 체험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100% 오감만족 무료 잉크충전 체험 이벤트”로 명명된 이번 행사는 수백년 잉크 출시 이후 보여준 고객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네텐의 무선무한잉크 브랜드인 아이비(IVY)의 휴렛팩커드 (HP), 엡손(Epson), 케논(Canon)용 라인업 완료를 기념하기 위한 것.

특히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수출되어 전문가들로부터 호평 받아온 고품질의 네텐 잉크를 일반인들에게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행사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행사 참여는 네텐 웹사이트(www.neten.com)를 방문해 네텐의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블러그에 포스팅 하면 되며, 다음달 31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한편 네텐의 무선무한잉크는 기존에는 프린터 잉크 사용 중 다 사용된 잉크카트리지는 버린 후 다시 고가의 잉크를 구입해 사용해야 하는데 이를 간단히 전용잉크를 이용, 충전 사용함으로써 90% 이상의 비용 절감을 누릴 수 있는 신개념 최신 제품으로 현재 사용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네텐의 장성천 대표는 “현재 국내 잉크는 전량 외국에서 수입되고 있어 국산화에 대한 국내잉크업체의 노력이 절실하다”며, “네텐 잉크는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수입 잉크에 결코 뒤지지 않는 잉크 품질 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번 체험이벤트를 통해 이를 적극 알려나가고자 한다”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최근 네텐은 최근 중국산 저품질 무한잉크 사용자뿐만 아니라 정품잉크가 아닌 리필잉크의 사용으로 A/S를 거부 당한 사용자 등 프린터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0% A/S(애프터서비스)를 실시해 주는 등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 정책을 적극 실천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