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면적 23,439m2, 지하 4층, 지상 7층 규모의 대규모 서비스센터

프랑스 푸조(PEUGEOT)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대표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아시아 최대 규모의 푸조 서비스센터를 착공했다고 밝혔다.

푸조 신축 서비스센터가 들어설 곳은 벤츠, 렉서스, 아우디, 혼다, 크라이슬러 등의 서비스센터가 밀집해 있는 자동차 애프터서비스의 메카로 불리는 서울 성수동으로 성동세무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 달 착공하여 내년 2월 준공 예정인 성수동 푸조 서비스센터는 대지면적 3,183m2, 연면적 23,439m2에 지하 4층, 지상 7층 규모로, 건축 기간만 14개월이 걸릴 정도로 아시아 최대규모를 자랑한다.

서비스센터 1층에는 푸조 전시장이 들어서고 2층에는 클래식카 전시, 영화관람실, 고급응접실 등의 고객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꾸며진다. 전시장뿐만 아니라 첨단 AS 시설 및 최고급 휴식 시설을 한 공간에 운영,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200대 이상의 주차 공간까지 확보되어 있어 고객이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2007년 전년 대비 81.3%의 판매 성장률을 달성한 한불모터스는 이번 대규모 서비스센터 착공을 계기로 푸조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에 발판이 되는 고객 밀착형 네트워크 시설 확충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현재 푸조는 전국에 총 14개의 전시장과 16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