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백화점 정상 매장 입점, 확대 오픈

▲ 소다스트림 매장 전경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100년 전통의 세계 1위 명품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이 롯데백화점 본점을 비롯한 국내 주요 백화점 정상 매장을 오픈한다.

소다스트림은 그 동안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홈플러스 부천소사점 등의 정상 매장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킴스클럽 등 국내 주요 유통업체 행사매장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다.

소다스트림 매장들은 직접 만드는 헨드메이드 탄산 음료수 시음과 천연 탄산수 시연 등 체험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최근 국내 최초 홈쇼핑 런칭과 매진, 인기 연예인들의 탄산수 다이어트와 파워블로거들의 호평 등으로 수요가 확대되면서 이 달에 국내 주요 백화점 정상 매장 오픈 및 기존 매장을 확대 오픈 하게 됐다.

소다스트림은 백화점 매장 오픈 일정은 롯데백화점 본점 8층 가전매장과 영등포점 9층 가전매장이 오는 17일 오픈하며, 대구점 7층 가전매장이 23일 각각 오픈 한다.

현대백화점 신촌점은 지난 8월 7일 9층 주방매장 네스프레소 옆에 기존 매장을 확대 오픈했으며, 신세계백화점 센텀점도 지난 8월 10일 오픈 하면서 소다스트림은 고객들과 더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소다스트림 공식 수입 판매 업체인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세계적으로 탄산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소다스트림이 국내에서도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유통망이 더욱 확대되고 있다”며 “대한민국 최고의 현장판매 전문가들로 구성된 코리아테크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가까이에서 만나고 함께 체험하면서 국내 시장에서 소다스트림을 더욱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테크는 소다스트림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과 GS샵 홈쇼핑 매진에 대한 감사 의미로 코리아테크 멤버십 라운지 라베르샤 공식 블로그에서 ‘라베르샤와 함께하는 소다스트림 페스티발’을 9월 28일까지 개최한다.

이 행사는 소다스트림을 구매한 고객들이 나만의 이용법과 비법을 라베르샤 블로그 포스팅으로 올리면 라베르샤 셰프와 블로그 방문객들의 심사로 최고의 소다스트림 이용법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소다스트림 크리스탈 정품을 비롯해 소다스트림 시럽 5종 세트, 영국 명품 세제 아스토니쉬 3종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라베르샤 블로그 내 라베르샤 이벤트 메뉴에서 블로그 이웃 신청 한 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