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및 겨울 여행 특별 할인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이제 영국의 비수기 시즌에 여행을 함으로써 여름철의 혼잡을 피하고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기가 왔다.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및 웨일즈를 11월, 12월 1월 또는 2월에 여행하면 BritRail의 가장 인기 있는 패스를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다.

클래식 BritRail Pass: 스탠다드 클래스에서 3일 연속 무제한 기차 여행을 단 $159USD에 구매할 수 있다. 하루에 불과 $53로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및 웨일즈에서 원하는 목적지로 얼마든지 기차를 타고 여행을 할 수 있는 자유를 얻는 것이다.
 
그리고 잉글랜드에 중점을 두고자 하는 여행자들에게는 BritRail England Pass가 훌륭한 선택이다. 비수기 할인이 제공되는, 3일짜리 BritRail 잉글랜드 연속 패스를 스탠다드 클래스로 $129USD에 구매하면, 잉글랜드 전역을 무제한으로 기차 여행할 수 있다.

BritRail Passes와 BritRail England Passes는 2개월 이내에 사용해야 하는 3, 4, 8 또는 15 여행일 기간의 Flexi Passes 또는 3, 4, 8, 15, 22일 또는 1개월 여행 기간용인 Consecutive Passes 를 포함하는 다양한 범위의 유효성을 제공한다.
 
또한 일등석 또는 스탠다드 BritRail 패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일등석에서는 무료 와이파이, 더 넓은 좌석 공간, 좌석 식사 제공 서비스, 무료 신문 및 무료 차와 비스킷과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패스 소지자는 항상 BritRail Pass가 제공하는 것을 알고 기뻐한다. 이 패스로 영국의 국영 철도 네트워크 전체의 모든 기차로 여행할 수 있다. 특정 열차에 특정 좌석을 제한하지 않고 편한 대로 열차를 탔다가 내림으로써 자신만의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다.
 
BritRail Pass 는 심지어 Heathrow Airport, Gatwick Airport 및 Stansted Airport 에서 런던 중심부로 가는 교통 체증을 피하는 가장 편리한 수단인 Airport Express 열차도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