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SS 컬렉션 이미지컷
봄 산행 시즌이 돌아왔다. 이번 시즌의 아웃도어 의류 트랜드의 핵심은 다양해진 컬러이다. 코오롱스포츠 디자인실 정행아 실장은 “상의는 밝게, 하의는 어둡게 입으면서도, 올해는 더욱 전체적인 컬러의 명암과 색조가 밝고 강렬해졌다.

일부 티셔츠와 포인트 컬러로만 존재했던 레드, 핑크, 노랑, 그린 컬러들이 재킷과 티셔츠에서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올 봄 아웃도어 트랜드에 맞춘 다양한 컬러의 옷으로 뽐내며 즐거운 산행도 즐기고, 각 브랜드에서 준비한 경품 및 사은축제도 즐겨보자.

국내 대표 아웃도어브랜드 코오롱스포츠(www.kolonsport.co.kr)는 3월 30일부터 4월 15일까지 전국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쿨맥스 반팔티셔츠와 카고백을 제공한다. 쿨맥스 티셔츠는 코오롱스포츠의 인기 상품으로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 산행 필수품이다.

LG패션의 ‘라푸마’는 오는 3월말까지 ‘고어텍스 재킷 페어’를 연다. 30만원 이상의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형 배낭 1개, 40만원 이상의 고어텍스 재킷 구매시에는 배낭과 모자 각 1개씩,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트롤리 백’을 증정한다.

케이투코리아에서 수입하는 프랑스풍 아웃도어 브랜드인 아이더(대표 정영훈)는 3월16일부터 4월1일까지 봄맞이 이월상품 기획전을 연다. 재킷은 7만9천원부터 29만9천원, 티셔츠는 1만9천원∼4만9천원, 기능성 스트레치 바지는 7만9천원부터 10만9천원, 조끼는 4만9천원 균일가로 할인 판매한다.

일반 등산화는 7만7천원, 고어텍스 등산화는 10만원 균일가에 제공한다. 또한, 2007년 봄 신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기능성 등산모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