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선보이는 신상품 ‘벤투스 슈퍼 스포츠 30일 해피 보증 프로그램’
신상품 구매 시 상품권 7만원, SNS 사용 후기 작성 시 3만원, 최대 10만원 혜택의 프로모션
우수 사용 후기 추첨 여행상품권과 호텔숙박권 등의 경품까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월드경제신문 김용환 기자】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완벽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슈퍼 스포츠’ 신상품 3종 출시를 기념해 보증 프로그램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상품 3종은 △‘벤투스 S1 에보 Z AS(Ventus S1 evo Z AS)’ △‘벤투스 S1 에보 Z AS X(Ventus S1 evo Z AS X)’ △‘벤투스 S1 에보 Z(Ventus S1 evo Z)’로 모터스포츠의 DNA를 탑재한 최고 등급의 초고성능 타이어다.

‘벤투스 S1 에보 Z’는 포르쉐 ‘파나메라’와 BMW의 ‘X3 M’, ‘X4 M’에 신차용 타이어(OE·Original Equipment Tire)로 공급되며 성능을 입증한 초고성능 스포츠 타이어다. ‘벤투스 S1 에보 Z AS’와 ‘벤투스 S1 에보 Z AS X’는 국내 시장 환경에 맞게 사계절용으로 개발되어, 젖은 노면과 눈길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벤투스 슈퍼 스포츠 30일 해피 보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해당 신상품 4개 구매 후 성능이나 품질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구매일로부터 30일 내에 장∙탈착비 제외한 전액을 환불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상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운영되는 보증 서비스다.

또한, 오는 6월 30일까지 ‘벤투스 슈퍼 스포츠 론칭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상품 4개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7만원, 7월 15일까지 사용 후기 작성 시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이 추가 제공돼 최대 1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우수 사용 후기를 추첨해 총 6명의 고객에게 해외여행상품권 300만원, 국내여행상품권 150만원,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호텔 숙박권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