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리큅(대표 하외구)은 28일 오후 신세계TV쇼핑 단독으로 리큅 BBQ 멀티그릴 제품의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리큅은 캠핑을 좋아하고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야외는 물론 가정에서도 홈캠핑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리큅 BBQ 멀티그릴을 선보이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신세계TV쇼핑과 함께 최대 29% 할인 혜택과 전용 야외 캠핑가방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특별 방송을 편성했다.

이번 런칭 방송 제품인 리큅 BBQ 멀티그릴은 3 in 1 멀티 제품으로, 꼬치구이, 바비큐는 물론 국물이나 전골과 같은 팬 요리까지 3가지 기능으로 상하 동시조리가 가능하다.

다이얼 하나로 팬, 꼬치, 그릴 3가지 조리 모드를 손쉽게 설정할 수 있으며, 기본 구성품으로 스테인리스 꼬치와 보관통, 그릴, 논스틱 코팅 팬, 집게, 실리콘 브러쉬를 제공해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상·하부 자동 360도 회전형 꼬치 방식으로 총 14개의 꼬치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어 숯불로 굽기 어려운 꼬치구이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멀티 팬 이용 시에는 조개찜, 어묵탕 등 국물 있는 술 안주 요리와 그릴 팬 이용 시에는 바비큐, 빵, 피자 등 아이 간식까지 가능하며 3가지 조리 모드를 이용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강력한 화력의 내부 열선으로 위 아래 동시에 열이 고르게 전달돼 요리를 더욱 바삭하고 담백하게 완성해준다. 또한 제품 상단에 분리형 유리커버가 있어 조리 과정을 한 눈에 체크할 수 있으며, 유리커버 및 하단 트레이는 완전 분리 후 물 세척이 가능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리큅 BBQ 멀티그릴은 레드, 아이보리, 그레이 3가지 감각적인 컬러 옵션과 직관적이고 손쉬운 다이얼 조작, 연속 자동, 최대 30분까지 가능한 타이머 설정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췄다.

리큅 BBQ 멀티그릴은 이번 신세계TV쇼핑 특별 방송을 비롯해 리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공식몰 ‘리큅이샵’, 온라인 공식판매점, 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리큅 관계자는 “28일 오후 6시 30분에 리큅 BBQ 멀티그릴의 신세계TV쇼핑 방송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단독 방송을 기획했다”며 “올 여름은 리큅 BBQ 멀티그릴과 함께 가정과 캠핑, 야외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다양한 요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