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멘토와 함께하는 교육 프로그램 선봬

【월드경제신문 류관형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19일 KB라스쿨(La School) 여름방학 무료 특강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KB라스쿨은 저소득 취약계층 학생들의 교육격차 해소하고 학업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KB국민은행이 새롭게 선보인 교육 플랫폼이다. 유명 강사의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며 대학생 멘토가 학생들을 1:1 전담해 학습뿐만 아니라 진로, 학교생활 등 다방면으로 멘토링을 지원한다.

여름방학 기간에 맞춰 시작하는 이번 무료 특강은 온라인 학습의 장점을 활용해 더 많은 청소년이 실시간 강의에 참여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서늘한 여름밤’의 이서현 작가를 비롯한 다양한 멘토들이 매주 수요일 비교과 강의를 위해 참여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청소년들이 여름방학 동안 서로 소통하며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특강을 준비했다” 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온라인 강의와 다양한 멘토링을 통해 청소년들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금융그룹은 기업 활동 전반에 ESG(Environment·Social·Governance)를 적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동반성장하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