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놀라운 건강보험’ 출시

월드경제신문 이인영 기자신한라이프는 암 등 3대 질병에 대한 상급종합병원 통원치료비부터 중대 질병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은 전조 질환까지 보장하는 신한라이프 놀라운 건강보험(무배당갱신형)’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상품은 주계약 가입만으로도 치료비가 부담스러운 3대 질병인 뇌출혈뇌경색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 후 예후를 확인하기 위해 통원치료를 받으면 5만원을 횟수 제한 없이 보장한다. 단 주계약 3대 질병 보장형 1000만원 가입하고 상급종합병원 통원 1회당, 11회에 한한다.

뇌심혈관질환특정전조보장특약A15(무배당갱신형)는 가입하면 죽상경화증, 뇌전증, 당뇨 진단급여금, 고혈압(원발성) 약물치료급여금 등을 50~100만원까지 보장해 뇌심혈관질환의 전조 증상이 나타날 때부터 치료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최근 발병률이 급증 추세에 있는 수면 장애와 소화기 질환도 보장받을 수 있다.

수면무호흡보장특약A5(무배당갱신형)를 통해 수면 관련 특정 질환 수술비, 급여 수면다원검사비, 수면무호흡 진단급여금 등이 보장된다.

또 특정소화기질환보장특약A5(무배당갱신형)를 추가하면 위궤양과 십이지장궤양 진단 시 진단비를 받을 수 있다.

건강 회복 지원을 위한 뉴라이프케어서비스도 탑재했다. 3대 질병 진단 시 간병인 지원(입원 시) 가사도우미 지원 대면 심리상담 상급병원 동행 서비스 등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진단비, 입원비, 수술비, 사망 보장 등 다양한 보장을 탑재한 34종의 특약으로 고객의 나이건강 상태생활습관 등에 최적화된 맞춤형 보험을 설계할 수 있다.

가입 나이는 만 15~65세이며,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