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급여클럽’ 리뉴얼 오픈
신한은행, ‘급여클럽’ 리뉴얼 오픈
  • 류관형 기자
  • 승인 2021.06.1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편의성 중심으로 이용 화면을 전면 개편, ‘럭키드로우’ 등 신규 혜택 추가
급여클럽 최초 가입 고객 대상 삼성 비스포크 에어컨, 다이슨 퓨어쿨 등 제공

【월드경제신문 류관형 기자】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연금, 용돈, 생활비 등 소득이 있는 누구에게나 수수료 면제와 같은 급여고객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급여클럽’을 리뉴얼 했다고 15일 밝혔다.

출시 2년 만에 66만명이 가입한 ‘급여클럽’은 연금, 용돈, 생활비 등 다양한 소득을 급여로 인정해 ‘급여클럽’을 가입하고 매월 50만원 이상의 소득을 입금하는 고객에게 타행이체 수수료 면제, 신한은행 ATM 인출 및 이체 수수료 면제 등 급여혜택은 물론 월급봉투라는 응모권을 통해 최고 20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급여클럽’은 △월급봉투와 급여클럽 혜택 중심으로 이용화면 전면 개편 △매월 15일부터 5일간만 응모해 래플(추첨) 방식으로 ‘선물하기 적금’ 30만원을 10명에게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3개월 연속으로 소득을 이체하고 월급봉투를 수령한 고객을 대상으로 분기마다 제공하는 ‘보너스봉투’ 등 사용하기 편리한 화면과 새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신한은행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급여클럽, Cool하게 쏩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5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급여클럽’ 최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쿠폰 △최초 가입 후 7월 중 소득을 이체해 월급봉투를 수령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비스포크 에어컨 1명, 다이슨 퓨어쿨 10명, 설빙 망고빙수 쿠폰 500명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급여클럽’의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로 급여고객의 디지털멤버십을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