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 전개
마스터 V4 고객에게 세라봇과 전용 러그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동 기간 안마의자 보상판매 프로모션 함께 진행

【월드경제신문 류도훈 기자】세라젬이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3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세라젬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스트롯2’에 출연한 가수 홍지윤이 추천하는 세라젬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대상 제품은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4’와 휴식가전 ‘파우제’, 청정가전 ‘세라봇’ 등이다.

먼저, 마스터 V4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는 안심 살균수 로봇청소기 세라봇과 마스터 V4 전용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세라젬이 올 초 출시한 세라봇을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울러 이번 기간에 ‘마스터 V4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세라젬 및 타사의 자동 척추 의료가전과 안마의자를 사용하던 고객이 마스터 V4를 구매 및 렌탈할 경우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고객은 브랜드나 제품 고장 여부에 관계없이 사용하던 안마의자를 세라젬에 반납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상판매 제품은 마스터 V4 차콜과 화이트 모델로,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 각각 30만원 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렌탈 고객의 경우 월 5000원 할인). 또한 세라봇과 마스터 V4 전용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사용하던 제품의 수거 및 폐기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스타일리시 안마의자 파우제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사용 시 편의성을 높여주는 전용 협탁을 증정하고, 로봇청소기 세라봇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스터 V4와 파우제를 동시에 렌탈할 경우 결합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렌탈 고객에게는 월 1만원의 가격 할인이 제공되며, 마스터 V4 또는 파우제 고객과 동일한 사은품이 지급된다.

세라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푸짐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