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오는 25일까지 베스트셀러 주방가전 최대 45% 할인 혜택 제공

【월드경제신문 류도훈 기자】리큅(대표 하외구)은 설레는 봄 4월을 맞아 리큅 베스트셀러 주방가전인 식품건조기와 초고속 블렌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리큅의 식품건조기와 초고속 블렌더는 식재료 고유의 신선한 맛과 영양을 최대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인기 주방가전으로, 봄에만 맛 볼 수 있는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보다 건강하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늘 (5일)부터 시작되는 리큅 4월 봄봄 프로모션은 오는 25일까지 리큅 공식몰 리큅이샵,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리큅의 베스트셀러 주방가전인 식품건조기와 초고속 블렌더 제품 8종을 대상으로 최대 4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대상 식품건조기는 스마트한 식재료 건조가 가능한 프리미엄 라인 IR-D5와 IR-D3 2종을 비롯해 스테디셀러 LD시리즈 2종, 풀 스테인리스 라인까지 다양하며, 구매 용도와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초고속 블렌더는 모터 성능에 따라 △2.7 마력의 BS5 △3.2 마력의 LB-32HP △4.6 마력의 BS7으로 구성되며, 강력한 모터 기술과 상·중·하 풀 스테인리스 8중 칼날의 조화로 딱딱한 식재료도 빠르고 곱게 분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리큅은 4월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 증정,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리큅 관계자는 “리큅의 식품건조기와 초고속 블렌더는 봄 제철 식재료를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리큅 인기 주방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화창한 봄을 담은 요리를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