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라인업 확대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라인업 확대
  • 류도훈 기자
  • 승인 2021.03.0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덕션 프라이팬 ‘퍼펙트쿡•셰프터치’ 2종 출시

【월드경제신문 류도훈 기자】테팔이 ‘퍼펙트쿡 인덕션 프라이팬’과 ‘셰프터치 인덕션 프라이팬’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프라이팬은 지난해 하반기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온라인 론칭쇼’를 통해 처음 선보인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이 적용됐다고 테팔 측은 설명했다.

한층 더 강력해진 티타늄 코팅과 혁신적인 인덕션 바닥 기술로 건강하고 완벽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요리하기 최적의 온도가 되면 새로워진 열센서의 모래시계 디자인이 사라져 쉽고 간편하게 조리 시작 타이밍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

퍼펙트쿡 인덕션 프라이팬은 티타늄 입자가 들어간 코팅층에 긁힘에 강한 추가 마감층까지 더해 내구성이 기존 테팔 일반 티타늄 코팅보다 3배나 강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장자리 끝까지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는 ‘풀와이드 플러스 인덕션 기술’이 적용돼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워진 바닥으로 열 보존까지 극대화했다.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의 퍼펙트쿡 인덕션 프라이팬은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한 프라이팬 4종(20㎝·24㎝·28㎝·30㎝)과 활용도 높은 볶음팬 1종(28㎝)으로 구성됐다.

셰프터치 인덕션 프라이팬은 기존 테팔 일반 티타늄 코팅 대비 2배 더 오래가는 강력한 티타늄 코팅이 돼 있으며, 가장자리가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말려 있어 완성된 음식을 그릇으로 옮겨 담을 때 외부로 흘릴 걱정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끄러움 방지 처리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는 인체공학적 손잡이는 안정적으로 팬을 잡고 요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셰프터치 인덕션 프라이팬은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프라이팬 4종(22㎝·24㎝·28㎝·30㎝)과 볶음팬 2종(26㎝·30㎝)으로 구성됐다.

한편 테팔의 ‘퍼펙트쿡 인덕션 프라이팬’과 ‘셰프터치 인덕션 프라이팬’은 전국 할인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