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 오리지널 하드케이스 브랜드 펠리칸 코리아(지사장 전상희)는 2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스위스 삼각 초콜릿 토블론과 함께하는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기프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글로벌 No.1 하드케이스 펠리칸 케이스는 전 세계 남성들이 한 번쯤은 갖고 싶어하는 로망의 프리미엄 케이스로, 달콤하고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제안하고자 스위스 프리미엄 초콜릿 토블론과 콜라보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펠리칸X토블론 발렌타인 데이 기프트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14일까지 펠리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펠리칸X토블론 발렌타인 데이 기프트를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달콤한 토블론 초콜릿이 담긴 스페셜 에디션 펠리칸 스톰 케이스(iM2050)와 마이크로 케이스(1050)가 증정된다.

이벤트 선물로 제공되는 펠리칸 스톰 케이스와 마이크로 케이스는 모두 펠리칸 특유의 강인한 DNA가 반영돼 IP67등급 방수, 방진 기능으로 우수한 제품 보관 능력을 발휘한다.

스톰 케이스는 아웃도어 장비, 고프로, 미러리스 카메라와 같은 고가의 작은 장비를 안전하게 보관 또는 이동할 수 있다. 펠리칸 케이스 중 사이즈가 가장 작은 라인인 마이크로 케이스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메모리 카드나 이어폰 등 작은 액세서리 등을 안전하게 보관 또는 이동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번 펠리칸X토블론 발렌타인 데이 기프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펠리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펠리칸 코리아 관계자는 “2월을 맞아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고민하는 연인들을 위해 스위스 대표 초콜릿 토블론과 함께 발렌타인 데이 기프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를 통해 펠리칸 케이스의 다양한 매력도 느끼고,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특별하고 달콤한 시간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