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 류도훈 기자] 하드케이스 브랜드 펠리칸 코리아(지사장 전상희)는 브랜드 슬로건 ‘This is ME(이게 바로, 나)’를 주제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컨셉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글로벌 고성능 하드케이스 전문 브랜드로 전문가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펠리칸은 지난 10월 여행용 캐리어 라인 ‘펠리칸 에어 케이스’를 국내 출시하며, ‘This is ME(이게 바로, 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펠리칸 브랜드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This is ME’ 영상은 펠리칸과 함께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컨셉으로 제작됐으며, 유난히 지치고 힘든 일이 많은 한 해였음에도 ‘나’의 가치와 꿈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더 나은 내일을 향해 떠나는 일상 속 여행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영상은 ‘나’만의 개성과 취향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 모습을 담아 도심에서 즐기는 ‘시티 위드 펠리칸(City with Pelican)’과 바다에서 즐기는 ‘캠핑 위드 펠리칸(Camping with Pelican)’ 총 2편으로 공개된다.

특히 영상을 통해 가을에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모습의 도심과 여유로운 캠핑 배경 속에서 펠리칸 에어 케이스가 뽐내는 특유의 개성 강한 디자인, 세련된 컬러 감각, 자유로운 이동성 등 여러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앞으로 국내 시장에 선보일 펠리칸 스톰 케이스, 마이크로 케이스 등 다양한 펠리칸 제품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펠리칸 코리아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 ‘This is ME’ 공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펠리칸 럭케이스,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