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9월 6일까지 추석맞이 헬스케어 제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리큅 무선 온열 손 안마기 & 무선 온열 목 안마기 구매 고객 대상 최대 27% 할인 혜택 제공

【월드경제신문 류도훈 기자】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은 26일부터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집에서 간편하게 마사지 효과를 누리며 힐링할 수 있는 안마기 제품이 인기 가심비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리큅은 많은 사람들이 선물 아이템을 고심하는 추석을 맞아 헬스케어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특별 기획했다.

이번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은 리큅 헬스케어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늘(26일)부터 오는 9월 6일까지 자사몰 리큅이샵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대상 헬스케어 제품은 무선 온열 손 안마기와 무선 온열 목 안마기 제품이며, 제품 2개 구매 시 최대 27%까지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 부담은 최소화하는 동시에 소중한 사람들은 물론 자신에게도 선물할 수 있어 1석 2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매 시 제품 구성은 단일 제품은 물론 손 안마기와 목 안마기 교차 선택도 가능하다.

프로모션 제품인 리큅 무선 온열 손 안마기는 강력한 공기압과 900여 개의 지압 돌기로 손가락부터 손목까지 꼼꼼하고 편안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6가지 자동모드는 물론 직관적인 버튼으로 원하는 강도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진동과 온열 기능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950g의 가벼운 무게와 충전형 제품으로 장소 제약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리큅 무선 온열 목 안마기는 360도 회전 마사지볼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손 지압에 가까운 마사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각도 조절이 가능한 180도 오픈형 디자인으로 목뿐만 아니라 어깨, 종아리 등 다양한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장소 제약이 없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무선 방식, 긴 사용 시간, 간편한 원 버튼 방식, 온열 기능 등 다양한 특장점이 있다.

리큅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일상에서 보다 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리큅 헬스케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해 추석에는 부모님, 가족, 친구 등 주변의 소중한 분들 그리고 스스로에게도 건강과 생기를 선물하며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