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권 구매자 대상 추가 할인 및 다양한 혜택 제공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가 이달 30일부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13/14 시즌권 1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판매되는 시즌권은 전일시즌권, 야간심야권, 해심권(해피아워+심야권), 주중주간권 등 총 4종으로 스키, 보드 매니아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춰 운영된다.

조금만 일찍 준비하면 정상가보다 최대 29%나 저렴하게 시즌권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는 시즌권 구매 대상자를 대상으로 서울, 경기, 인천, 천안지역등 18개 노선에 대해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리프트와 렌탈 50% 할인권을 2매 제공한다.

또한 장비보관료 50%, 개인락카 30%, 콘도식당 10% 할인 및 시즌권 동반자 3인 리프트 30% 할인(제휴카드 결제시) 혜택도 제공한다.

시즌권 관련 문의는 지산포레스트 리조트 홈페이지및 (031)644-1374~5번으로 하면 된다.

한편,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는 시즌 오픈을 앞두고 백종석 프로라이더 사단이 이끄는 RCS(Riders Crew System) 파크팀과 함께 더욱 익스트림한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 있는 ‘스노우보드 파크’ 시설을 추가 보강 설치했다.

특히 이번에 5, 7번 슬로프에 새로 구성되는 스노우 파크는 2014년 소치 동계 올림픽 슬로프 스타일의 코스를 모티브로 설계, 디자인 한 것이 특징으로, 슬로프 스타일처럼 일렬로 즐길 수 있는 파크는 지산리조트만이 유일하게 보유하게 됐다.

5번 슬로프에는 기존 지산파크에서 볼 수 없었던 기물이 지난 시즌보다 3~5개 정도 추가될 예정으로 메인 킥커가 하단부로 위치 조정되고 상단 입구 쪽에 다수의 구조물이 설치 될 예정이며 7번 슬로프 하단부에 ‘초보자 파크’를 신설해 초급자부터 매니아까지 단계별로 파크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