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북유럽 감성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가 브랜드 여성 모델인 하지원과 함께 ‘2012 겨울 아웃도어 룩’을 공개한다.

이번 노스케이프의 겨울시즌 아웃도어 룩의 가장 큰 특징은 탁월한 기능성과 절제된 스타일이다.

SYMPATEX, EVENT, CORDURA 등의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극한의 상황에서도 신체를 보호할 수 있도록 했고,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제품을 함께 구성해 실용성까지 살렸다.

전체적으로 화려함 보다는 절제된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미도 자랑한다. 강렬한 컬러와 톤 다운된 컬러들이 어우러져 제품에 무게감을 더했으며, 노르딕, 체크 패턴 등을 적용해 북유럽의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노스케이프 김영만 아웃도어 부문장은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답게 무엇보다도 변덕스런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탁월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이라며, “여기에 익스트림한 룩부터 캐주얼한 룩까지 각 라인을 실용적으로 구성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마니아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노스케이프는 이번 겨울 신제품 출시에 맞춰 하지원과의 화보 및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하지원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겨울시즌 화보는 전국 노스케이프 매장 및 홈페이지(www.northcapekore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광고는 11월부터 케이블 방송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