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변하지 않는 여성들의 관심사인 ‘다이어트!’ 다이어트 과정에서 심각한 부작용들이 생겨나면서 어떻게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느냐가 중요한 관점에 있다.

그 중 ‘필라테스’는 다른 다이어트 운동들에 비해서 살이 찌는 근본적인 원인을 찾고 잘못된 자세를 바로 잡아준다. 필라테스는 가늘고 예쁜 근육을 만들어 단시간에도 날씬해보이는 효과를 보이며, 체형교정에 큰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는 물론 전체적인 라인을 가다듬어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어준다.

또한 몸짱 연예인들의 몸매 관리 비결이 필라테스라는 사실들이 드러나면서 최근 필라테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셀리나김 필라테스’가 드디어 청담동에 오픈 하였다. ‘셀리나김 필라테스’는 철저한 퍼스널 트레이닝으로 하나의 스튜디오에 혼자 사용하는 개인트레이닝 스튜디오에 전문 강사의 최상의 커리큘럼을 구축한 ‘셀리나김 필라테스’는 청담사거리에 위치하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쾌적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미 강남일대의 많은 직장여성들 사이에 핫스팟 으로 정평이 나 있기도 하다.

‘셀리나김 필라테스’의 셀리나김 대표는 “필라테스는 다이어트 뿐 아니라, 일자목, 휜다리, 둥근어깨, 출산전후 관리등 콤플렉스를 수년간 셀리나김만의 노하우로 통증 없이 즐기며 교정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필라테스의 역동적인 움직임은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긴장을 해소시켜주며, 동작 하나하나의 과학적이고 효율적인 움직임은 에너지 소모를 도와 이상적인 몸매를 만들며, 신체와 정신건강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조율해준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