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상황에서도 당당할 수 있는 탁월한 존재가 되는 비법!

[월드경제/시사매일]  “성공하고 싶다면, 평생직장을 원한다면, 누구보다 탁월한 존재가 되고 싶다면 1등을 넘어 최고가 되라!” ‘나의 경쟁력’은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명확한 개인브랜드 구축 프로세스로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해주는 책.

그것이 경쟁력을 갖춘 디지털 인재가 가져야 할 미래상이고, 당신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기 때문이다.

“당신이라고 하는 브랜드는 다른 사람의 가슴에 기억되는 브랜드인가? 당신이 아니라도 상관없다면 당신의 자리는 더 이상 없다.”

출판사 (주)행간 에서는 방미영·조연심 공저로 지은 신간을 내놓았다. 성공적인 개인브랜드 구축은 당신의 몸값을 올리는 유일한 대안이자 평생을 갈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보험이다. ‘나의 경쟁력’에서는 개인브랜드 모델을 소개하고, 개인브랜드 전략의 새로운 지평을 제시했다.

본문에서는 먼저 개인브랜드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나만의 개성을 살리며, 시선을 사로잡는 콘셉트를 찾으라고 조언한다.

마이너리티 전략과 success 전략을 통해 최고가 되는 법, 개인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개인 블로그 4단계 전략 등을 소개한다.

나라는 사람의 가치를 높이고, ‘어디’의 ‘누구’가 아닌 자신의 이름만으로 인정받기를 원하는가? 가슴 뛰는 일을 하며, 행복한 자신을 믿고 싶은가? 그렇다면 이 책을 통해 마이너리티에서 벗어나 개인브랜드로 성공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을 찾고, 나만의 브랜드로 거듭나자.

어떤 상황에서도 당당할 수 있는 탁월한 존재가 되는 비법!

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명확한 개인브랜드 구축 프로세스로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이 경쟁력을 갖춘 디지털 인재가 가져야 할 미래상이고, 당신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기 때문이다. 성공적인 개인브랜드 구축은 당신의 몸값을 올리는 유일한 대안이자 평생을 갈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보험이다.『나의 경쟁력』에서는 개인브랜드 모델을 소개하고, 개인브랜드 전략의 새로운 지평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