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프라이드 330ml 병
주류전문 수입회사 런던에일(www.fullers.co.kr)은 영국 명품 프리미엄 에일 맥주 ‘런던프라이드(London Prid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런던프라이드’는 360년의 깊은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Fuller’s사의 Griffin Brewery 에서 양조 된 최고급 에일 맥주이다.

전통방식으로 양조하며 영국 명품에일 중 최고의 판매량을 자랑하는 Fuller’s 사의 대표 에일 ‘런던프라이드’는 맛을 내기 위해 보조물을 첨가 하는 타사 제품과는 달리 최고급 맥아, 호프, 효모, 물 외에는 어떠한 첨가물도 사용하지 않는 프리미엄 에일 맥주 이다.

약 20여 가지의 맥주를 생산하고 있는 Fuller’s 사의 대표 맥주인 런던프라이드는 영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프리미엄 에일 맥주이며, 그 인기 또한 15년간 꾸준히 증가하여, 동일종류 대비 30% 이상의 빠른 성장세를 과시 하고 있다. 영국 외에도 현재 미국 등 36개국에서 절찬리에 판매되는 대표 브랜드이다.

런던에일 영업 Pearl 팀 고석진팀장은 “이젠 라거 중심이었던 수입맥주시장이 런던프라이드와 함께 에일 중심으로 이어지게 될 것”이라며 “특히 월등한 맥아를 바탕으로, 최고의 호프와 만나 보리의 고소한 맛과 산뜻한 과일향이 담겨 마지막까지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330ml 병으로 출시되는 명품 에일 런던프라이드는 맛과 품질에 더불어 병 디자인과 로고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한층 더 어필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