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 류도훈 기자】펠리칸 코리아(지사장 전상희)는 지난 4월 모집한 청년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 ‘THIS IS ME’ 전시회를 25일부터 약 2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펠리칸 코리아의 청년 아티스트 콜라보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최초 예술행정 전문서비스 기업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가 공동 후원에 참여했으며, 양사는 각자의 꿈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청년 아티스트들의 온·오프라인 홍보, 전시 공간 등 예술 및 창작 활동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이번 ‘THIS IS ME’ 전시회는 펠리칸 코리아와 청년
[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 오리지널 하드케이스 브랜드 펠리칸 코리아는 청년 아티스트들이 ‘나’의 아이덴티티를 세상에 소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펠리칸 ‘This is ME’ 캠페인의 아티스트 콜라보 프로젝트 시작을 알리고, 프로젝트에 참가할 청년 아티스트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아티스트 콜라보 프로젝트는 ‘나’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내고 표현하자는 의미의 펠리칸 ‘This is ME(이게 바로, 나)’ 캠페인의 일환으로, 펠리칸 코리아와 대한민국 최초 예술행정 전문서비스 기업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가 공동 후원에 함께 참여
[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 오리지널 하드케이스 브랜드 펠리칸 코리아(지사장 전상희)는 10일 펠리칸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펠리칸 서울을 홍대 인근에 오픈한다고 밝혔다.펠리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국내 최초의 펠리칸 브랜드 복합문화공간으로, 오프라인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펠리칸의 우수한 제품은 물론 차별화된 브랜드 철학과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 등 펠리칸의 다양한 모습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서울 홍대 인근에 위치한 펠리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상 2층의 공간으로, 펠리칸만
[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 오리지널 하드케이스 브랜드 펠리칸 코리아(지사장 전상희)는 2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스위스 삼각 초콜릿 토블론과 함께하는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기프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글로벌 No.1 하드케이스 펠리칸 케이스는 전 세계 남성들이 한 번쯤은 갖고 싶어하는 로망의 프리미엄 케이스로, 달콤하고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제안하고자 스위스 프리미엄 초콜릿 토블론과 콜라보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이번 펠리칸X토블론 발렌타인 데이 기프트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14일까지 펠리칸 코리아 공식 인스타
[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 펠리칸 코리아(지사장 전상희)는 2021년 브랜드 키워드를 ‘PELICAN(펠리칸)’으로 선정하고 다양한 팀 펠리칸 활동을 바탕으로 펠리칸 코리아만의 차별화된 아웃도어 라이프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겠다고 14일 밝혔다.올해로 한국지사 설립 11년을 맞은 펠리칸 코리아는 지난해 각 분야의 전문가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까지 타겟을 확장하기 위한 새로운 도전으로 ‘THIS IS ME(이게 바로, 나)’ 캠페인을 선보인 바 있다.올해 역시 ‘THIS IS ME’ 캠페인을 이어나가며, 브랜드명인 ‘PELICAN(펠리
[월드경제신문 류도훈 기자] 하드케이스 브랜드 펠리칸 코리아(지사장 전상희)는 브랜드 슬로건 ‘This is ME(이게 바로, 나)’를 주제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컨셉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글로벌 고성능 하드케이스 전문 브랜드로 전문가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펠리칸은 지난 10월 여행용 캐리어 라인 ‘펠리칸 에어 케이스’를 국내 출시하며, ‘This is ME(이게 바로, 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펠리칸 브랜드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This is ME’
[월드경제신문 류도훈 기자] 오리지널 하드케이스 브랜드 펠리칸 코리아(지사장 전상희)는 30일 국내 최로 기존 하드케이스 라인업 중 가장 가벼운 여행용 캐리어 라인 ‘펠리칸 에어 케이스(1535TRVL)’를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펠리칸은 글로벌 고성능 하드케이스 전문 브랜드로, 특유의 강인한 DNA와 방수, 방진 등 우수한 제품 보관 능력을 특장점으로 전세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국 지사 펠리칸 코리아는 한국 시장 진출 10년 만에 ‘This is ME(이게 바로, 나)’라는 슬로건과 함께 전문가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