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안성빈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봄 맞이 전 차종 시승 이벤트와 금융 프로모션을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시승 이벤트는 기간 내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예약 후 전시장 방문 및 시승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방문 당일에 현장 경품 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선물을 제공한다. 1등 다이슨 가습공기청정기, 2등 에어팟 맥스, 3등 네스프레소 버츄오플러스 커피머신 등 총 700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프로모션의 경우 전 차종 공통 혜택으로 기간 내 구매 및 등록 완료 고객을
【월드경제신문 김창한 기자】 LG CNS의 가전 커뮤니티 플랫폼 ‘220 코드 앤 코드(Cord & Code)’ 광고 영상이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3일 전했다. ‘220 코드 앤 코드’는 고객들이 가전제품과 관련한 경험과 취향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220’은 대한민국 표준전압 220V에서 따온 것으로 ‘가전’을 상징하며 ‘Cord & Code’는 취향(Code)을 연결(Cord)한다는 의미다. LG CNS는 지난해 9월 ‘220 코드 앤 코드’를 오픈했다. ‘220 코드 앤 코드’는 출시 6
【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리큅(대표 하외구)은 내 취향에 맞는 홈카페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인리스 커피 그라인더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홈카페가 인기 라이프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그 동안 리큅은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 와플메이커, 우유거품기, 프렌치프레스 등 다양한 홈카페 아이템을 적극 선보여왔다. 이번 신제품 스테인리스 커피 그라인더는 디자인과 편의성을 보다 강화한 제품으로 홈카페를 보다 특별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리큅 스테인리스 커피 그라인더는 스테인리스
[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 리큅은 풍성한 우유거품으로 홈카페를 보다 완벽하게 만들어 줄 밀크프로더 리큅 ‘우유거품기(LMF-CH43)’를 출시한다.‘홈카페’는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행위를 넘어 커피를 만드는 과정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SNS 상에서 공유하는 놀이 문화로 자리잡았고, 감성적인 디자인의 홈카페 가전부터 완성된 음료의 비쥬얼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용품까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이에 리큅은 커피머신, 커피 그라인더, 전기 주전자에 이어 우유거품기를 새롭게 선보이고, 리큅 홈카페 가전 라인업을 보다 강화할 방
【월드경제신문 류관형 기자】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서울 중구 남대문로에 소재한 신한금융그룹 백년관에 청각장애인 일자리창출 지원 사업인 ‘카페스윗(Café S with)’ 3호점을 개점했다고 25일 밝혔다.‘카페스윗’은 신한(S)과 함께(with)라는 의미로 청각장애인들의 전문 직업교육과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청각장애인 일자리카페로 신한은행 본점에 1호점, 서울 성동구 ‘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에 2호점을 두고 있다.신한 임직원들의 착한 소비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재투자해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교육과 일자리를 지원하는
【월드경제신문 류관형 기자】한화생명이 각 분야 전문가가 일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어드바이저(LIFE ADVISOR)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11일부터 연말까지 라이프어드바이저 홈페이지에서 참가 가능하다. 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나의 일상에 전문가가 답하다’라는 컨셉으로 고객들의 일상 속 크고 작은 문제해결을 통해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체험하는 캠페인이다.첫 번째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달라진 집안활용법에 대해 대해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1차 이벤트 신청
【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리큅은 홈카페를 더욱 스마트하게 만들어 줄 리큅 자동 커피 그라인더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 자동 커피 그라인더는 지난해 말부터 출시한 리큅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 와플메이커, 샌드위치 메이커 등과 함께 홈카페 가전 라인업을 구축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으며, 카페 전문점 못지 않은 홈카페를 위한 필수 가전으로 고객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리큅 자동 커피 그라인더는 신선한 원두 그대로의 맛과 향을 유지할 수 있는 코니커버(맷돌 방식 분쇄) 방식으로
【월드경제신문 류관형 기자】KB국민은행은 Star CMS 리뉴얼을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신규가입 및 자금모으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Star CMS는 기업의 편리한 자금관리를 통합 제공하며 KB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서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신규가입 및 다른 금융사 연계, 자금모으기 서비스 등의 기능이 개선됐다.이번 이벤트는 KB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이다. Star CMS 미사용 고객은 신규가입 이벤트와 자금모으기 이벤트에 모
【월드경제신문 박규진 기자】KT(대표 구현모)가부산시 지역화폐인 동백전의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를 높이기 위해 수수료가 전혀 없는 QR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7일 밝혔다.KT와 부산시는 QR 결제 가맹점 모집과 QR키트 보급, 시민 대상 홍보 등을 거쳐 다음달 9일부터 QR 결제를 본격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QR 결제 가맹점을 신청하면 승인 후 무료로 QR 결제 키트와 홍보 스티커도 제공한다.지금까지 동백전은 일정 금액을 자신의 계정에 충전한 뒤 연결된 카드로만 결제를 할 수 있었다. 또, 결제를 할 때마다 카드
【월드경제신문 류관형 기자】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개인형 퇴직연금(이하 개인형 IRP) 신규 및 자동이체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인생연금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 IRP 계좌를 △신규한 고객 △본인의 나이와 동일금액(만원단위) 이상으로 신규한 고객 △신규하고 10만원 이상, 12개월 이상 자동이체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 조건 충족여부에 따라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4명),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
【월드경제신문 류관형 기자】한화금융계열사(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는 소중하지만 짧은 주말 가이드 역할로 큰 사랑을 받아왔던 ‘ZUMO’를 당신의 일상이라는 주제로 확대해 업그레이드한 '라이프플러스(LIFEPLUS)앱’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ZUMO는 ‘주말에 뭐하지’라는 질문을 시작으로 여행, 취미, 나들이 정보 등 트렌디한 정보를 엄선해 추천하는 여가정보 큐레이션 앱이다. 지난 2015년 9월 출시 후 5년 동안 누적다운로드 382만 건, 총회원수 145만 명, 앱 마켓 평균
【월드경제신문 최영철 기자】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이 오는 4일부터 할인 항공권 명칭을 오즈 드림페어(OZ Dream Fare)로 일원화하고 고객 이용 편의성을 높여 새롭게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개편을 통해 매주 화요일 하루만 구매할 수 있었던 얼리버드(Early Bird) 항공권을 매월 첫째 화요일부터 14일 동안 구매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대상 노선은 제주노선과 국제선 20여개 이상으로 확대하고, 매월 일부 노선에 대한 선착순 초특가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임박특가’ 항공권은 수
【월드경제신문 이인영 기자】캡슐커피 1위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지난해에 이어 '다시 찾아온 보상 판매' 캠페인을 다음달 14일 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네스카페 돌체구스토에 따르면 보상 판매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들은 집안에 잠들어 있던 어떤 커피 머신이라도 가져오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캡슐 커피 머신을 구매할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2015년 1분기 기준(GFK데이터) 캡슐 커피 머신 시장의 68.1%를 점유하고 있으며, 여름용 아이스 제품 발매, 관련 레시피 개발과 확산 등 성수기-비수기 구분을 없
【월드경제신문=강동균 기자】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의 맥심 모카골드가 신규 TV광고 런칭을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가을맞이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공개된 맥심 모카골드 TV광고 ‘가을남자’편에서 맥심 모카골드로 진정한 ‘가을타기’의 비법을 소개한 김우빈이 소비자들을 이번에는 뉴욕의 매력적인 가을로 초대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TV 광고 런칭을 기념해 전국 할인점 및 대형마트에서 ‘맥심 모카골드’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오프
【월드경제신문=김형식 기자】SK텔레콤이 주최하고 한국프로골프투어(KPGT)와 원아시아투어가 주관하는 SK텔레콤 오픈 2014(총상금 10억 원)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SKY72 G.C에서 펼쳐진다.지난 3년 동안 제주에서 개최됐던 한국프로골프(KPGA) 메이저 대회인 'SK텔레콤 오픈 2014'는 올해로 18회째를 맞아 인천 SKY72 G.C로 돌아왔다.이번 대회에는 SK텔레콤 소속의 자랑스러운 최경주, 홍순상, 김비오, 일본프로골프(JGTO)대표 허석호 프로와 지난해 JGTO 상금왕 김형성 프로 등 11개국 아시
【월드경제신문=강동균 기자】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이달 1일부터 기존의 타시모 티디스크 유통 판매와 더불어 타시모 머신의 국내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그 동안은 기계 유통과 커피 캡슐 유통을 별도로 운영했으나 앞으로는 ‘타시모’ 비즈니스를 일원화해 소비자가 더욱 손쉽게 ‘타시모’를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동서식품이 기계와 캡슐의 유통과 판매를 모두 담당하게 되면서 ‘타시모’ 머신과 ‘티 디스크’를 연계 한 고객 프로모션 등을 더욱
[월드경제신문=안선근 기자] CJ제일제당이 향시럽, 파우더, 소스 등 카페용 소재 사업 강화에 본격 나선다고 2일 밝혔다.카페용 소재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커피에 풍미를 더하고 개성 있는 맛을 구현하는데 꼭 필요한 필수 요소로 커피 부재료라고도 불린다. 가정 내 커피머신의 보급이 늘고, 다양하게 커피나 카페음료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카페용 소재는 가정보다는 커피숍 등을 중심으로 한 기업간거래(B2B)가 대다수이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오랜 전통의 수입 브랜드가 국내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오는 6월17일까지 그리스 홈메이드 타입 ‘후디스 그릭요거트’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을 공유하는 ‘나만의 레시피 공모전’을 후디스우유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후디스 그릭요거트’는 원유와 유산균 등 100% 자연원료만을 사용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현대자동차(주)는 청각 장애인들에게 음악을 느낄 수 있는 특수 시트가 구비된 멀티미디어관을 만들어주는 프로젝트인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사운드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사운드 프로젝트’는 현대차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현대차가 고객들의 응원을 모아 소리를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은 외국인 고객기반 확대 및 금융상품 경쟁력 제고를 위해 외국인 전용 종합 서비스 상품인 ‘이지-원 패키지’를 8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이지-원 패키지’는 외국인이 국내로 입국하는 시점부터 출국 후까지 일체의 자금관리 금융서비스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