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안성빈 기자] 삼양사(대표 최낙현)는 숙취해소 브랜드 큐원 상쾌환의 신규 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삼양사는 고윤정의 젊고 에너제틱한 이미지가 ‘영 앤 트렌디(Young & Trendy)’라는 상쾌환의 브랜드 콘셉트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배우 고윤정은 ‘무빙’, ‘환혼’, ‘로스쿨’, ‘스위트홈’, ‘헌트’ 등 OTT, TV,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비주얼과 인상적인 연기력으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삼양사는 이번 신규 모델을 내세워 TV CF,
[월드경제=김초롱 기자]삼양사(대표 최낙현)는 10일 설탕의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첨가한 '상쾌환 부스터 제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알룰로스는 무화과, 포도 등에 함유된 단맛 성분으로 설탕과 비슷한 단맛을 내지만 칼로리는 '제로'이다. 삼양사는 자체 효소 기술로 만든 양질의 알룰로스를 '넥스위트'라는 브랜드로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다.상쾌환 부스터 제로는 설탕뿐만 아니라 식용색소와 식품의 부패를 방지하는 보존료도 첨가하지 않았다.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를 고려한 전략이다.이번 신제품은 글루타치온 성분과 밀크씨슬
[월드경제=김초롱 기자]삼양사(대표 최낙현)는 20일 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맛과 복숭아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맛'은 싱그럽고 상큼한 샤인머스캣의 풍미를, 복숭아맛은 새콤달콤한 복숭아 향을 그대로 담아냈다. 음주 전후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자극적이지 않고, 주요 고객층인 MZ세대들이 선호할 만한 맛을 고려해 개발됐다.삼양사 측 설명에 따르면, 상쾌환 스틱은 글루타치온 성분과 밀크씨슬추출분말, 아티초크추출분말 등이 함유됐다. 특히 글루타치온을 통해 숙취원인 물질로 알려진 아세트알데히드의 빠른 체내 분해와
[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 브랜드 바이럴영상의 흥행여부는 MZ세대가 결정해왔다. 그래서, MZ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화려한 영상과 B급 감성을 자극하는 유머, 역동적인 노래와 춤이 바이럴영상에 담겨 있다.이런 분위기 속에 바이럴영상의 주요 시청타겟을 MZ세대가 아닌 40대로 설정하고 좋은 반응을 모으고 있는 바이럴영상이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화려하진 않지만 40대와의 정서적 공감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영상들을 소개한다.KCC창호의 ‘무한광고 유니버스에 갇힌 성동일’ 바이럴영상은 40대 이상도 기억하고 있는 인기광
【월드경제신문 김창한 기자】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식품 사업 브랜드별로 다양한 온택트 마케팅을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온택트는 비대면을 뜻하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을 더한 개념이다.삼양사 큐원의 프리미엄 당 브랜드 ‘트루스위트(TRUSWEET)’는 매실의 제철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 트루스위트 자일로스 설탕을 활용한 매실청 레시피를 공유하고 6월 7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일로스는 식물계에 광범위하게 존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