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 국내 렉서스 공식 판매사 엘앤티렉서스는 렉서스 RX450h가 함께 한 퍼플리스트 필름의 심형준(NEGATIV) 감독 연출 ‘어둡지 않아도 보이지 않을 때가 있지’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엘앤티렉서스는 렉서스 브랜드의 고급스럽고 중후한 이미지를 과감하게 탈피하고 젊은 3040 세대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고자 ‘크리에이티브의 눈으로 표현한 렉서스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예술가와의 콜라보 프로젝트를 새롭게 시도했다. 첫 번째 콜라보 콘텐츠는 뮤직비디오 연출 베테랑 심형
[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 자율주행 기술이 날로 발전하고 있다. 원하는 장소까지 정해진 속도로 안전을 유지하면서 이동하는 기술이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에 적용되면서 상상속에 이뤄지든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발전을 넘어 진화하고 있는 자율주행기술은 자동차에만 접목되는 건 아니다. 농사를 짓기 위해서는 없어 안 되는 트랙터에도 자율주행기술이 적용되며 자동차와 다른 기술로 진화되고 있다.트랙터는 자동차의 자율주행기술은 기본으로 로터리, 쟁기 작업 등이 가능한 자율작업기술까지 적용되어 자동차보다 한단계 더 고차원적인 장비로 변모하고 있다.그
[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 브랜드 바이럴영상의 흥행여부는 MZ세대가 결정해왔다. 그래서, MZ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화려한 영상과 B급 감성을 자극하는 유머, 역동적인 노래와 춤이 바이럴영상에 담겨 있다.이런 분위기 속에 바이럴영상의 주요 시청타겟을 MZ세대가 아닌 40대로 설정하고 좋은 반응을 모으고 있는 바이럴영상이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화려하진 않지만 40대와의 정서적 공감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영상들을 소개한다.KCC창호의 ‘무한광고 유니버스에 갇힌 성동일’ 바이럴영상은 40대 이상도 기억하고 있는 인기광
[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 LS그룹의 산업기계 및 첨단부품 전문기업 LS엠트론은 새로운 캠페인 홍보를 위해 개성파 연기배우 최종훈과 바이럴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이번 바이럴 영상은 최종훈 배우의 개성 강한 표정연기와 유행어를 극대화하여 LS엠트론의 캠페인의 특징을 부각하고, 1020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짧은 댄스 영상으로 LS트랙터의 장점을 소개했다.특히, 최종훈 배우는 푸른거탑과 황금거탑 등에서 선보인 다양한 익살스러운 표정과 진지하지만무겁지 않은 연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면서 상대배우 김신열과의 완벽한 연기호흡
[월드경졔신문 이영란 기자]지난 9일 출시한 2020년형 쉐보레 볼트 EV의 온라인영상이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볼트 EV의 특장점과 주행감을 살린 온라인영상은 30초 분량의 집중도 높은 영상으로 보는 이가 직접 전기차를 운전하는 느낌이 든다는 평가이다.이번 영상의 타이틀은 ‘요즘 데일리카, 쉐보레 볼트 EV 2020’으로 홍보대행사 무브브로가 기획하고, 자동차 전문 포토그래퍼 류장헌 작가가 촬영 및 제작에 참여했다. 영상은 신형 쉐보레 볼트 EV와 함께 도심 속 ‘펀 드라이빙(Fun driving)’을 즐기는 일상의 모습
[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LS그룹의 산업기계 및 첨단부품 전문기업 LS엠트론은 멀티 플레이어 트랙터 ‘MT4’ 출시를 기념해 ‘2020 성공에 관하여 MT4’ 바이럴영상을 트랙터 업계 최초로 제작해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LS엠트론의 ‘2020 성공에 관하여 MT4’ 바이럴영상은 현대자동차 그랜저 ‘2020 성공에 관하여’ 캠페인 영상을 트랙터로 관점을 바꾼 유쾌한 패러디 영상이다. 이번 바이럴영상은 트랙터를 사용하는 기존 소비자와 그랜저 캠페인 영상을 기억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LS엠트론 트랙
【월드경제신문=류관형 기자】현대해상(대표이사 이철영∙박찬종)은 오는 24일부터 어린이 환자들을 위해 병원 내부에 가상의 정글 놀이터를 마련해 주는 ‘힐링정글(Healing Jungle)’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신촌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처음 설치된 ‘힐링정글’은 인터랙티브콘텐츠 기술과 모션 센서 등을 통해 구현한 가상의 정글세계로, 어린이들이 디지털 콘텐츠에 담긴 다양한 동물들과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체험형 놀이공간이다.이번 캠페인은 병원을 즐거운 공간으로 변화시켜 어린이 환자들의 두려움 극복과 치료에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