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은 라마단 기간인 9월 1일부터 9월 30일 사이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여 두바이를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두바이 내 6개 지정 호텔에서의 1인 기준 1박 57달러부터 이틀간 숙박이 가능한 호텔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호텔은 마르코 폴로 호텔, 노보텔 월드 트레이드 센터 두바이, 하얏트 리젠시 두바이 이비스 월드 트레이드 센터 두바이, 하이랜드 호텔, 크라운 플라자 두바이 페스티벌 호텔 등 두바이 소재 6개 호텔이다. 이외에도 이번 프로모션에는 두바이 도착 시 공항과 호텔 간 에미레이트 항공의 전용 기사 리무진 서비스, 두바이 소재 쇼핑몰 및 레스토랑 할인카드, 아라비안 어드벤처 안내 책자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이상진 지사장은 “라마단 기간은 세계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두바이의 호텔, 레스토랑, 대형 쇼핑몰 등 다양한 즐거움을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간 중의 하나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두바이 여행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실속 있는 패키지 프로모션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프로모션의 의의를 밝혔다.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여 두바이를 방문하는 고객은 두바이 환승 고객을 포함하여 좌석 등급에 관계없이 모두 이번 프로모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9월 한 달 동안 기본 프로모션 기간인 이틀보다 연장을 원하는 승객은 프로모션 기간 내 예약 시 계속해서 저렴한 숙박요금을 제공받게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미레이트 항공 예약/발권부 (02-2022-8400)로 문의하거나 에미레이트 항공 웹사이트(www.emirates.com)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