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이 가을 주력제품으로 선보인 주름개선 기능성 한방라인 ‘명한 미인도-본(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 www.thefaceshop.com)은 가을 주력제품으로 30대 여성의 조기 노화를 예방해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한방제품으로 ‘명한 미인도-본(本)’ 라인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명한 미인도-본’은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는 여성들의 피부 속 근본부터 다스리는 프리미엄급 라인이다. 주름개선과 관련해 취득한 2개의 자사 특허성분(특허: 제 10-0794517, 제 10-0807153)인 꿀풀잎(하고초) 추출물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합성을 촉진하고 항산화 작용을 통해 피부 속부터 팽팽하고 탄력 있게 관리해 준다.

여기에 하수오와 백봉령, 당귀 등 100% 국내산 한방 원료를 발효시킨 칠보미려단 발효액과 물 대신 100% 연꽃 발효수를 사용해 제품의 효능과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명한 미인도’의 모든 라인에 영양 성분의 효능을 극대화하는 음양발효 기술(동국대학교 생명공학과 원천기술)을 적용해 피부 흡수력을 강화한 점이 돋보인다.

‘명한미인도-본’ 라인은 보양 토너와 보윤 에멀전, 보강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보양 토너’는 산약 추출물과 귀리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에 바르면 물방울이 터지듯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보양 에멀전’은 칙칙한 피부톤을 맑게 가꾸어 주고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며, ‘보강 크림’은 대두에서 추출한 레시친이 함유돼 피부 지질막을 튼튼하게 해 노화된 피부 복원에 도움을 준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한방 제품은 피부에 순하고 피부개선 효과가 높아 국내외에서 시장 규모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며 “자사의 독자적인 기술과 차별화된 성분을 적용한 명한미인도-본 라인은 피부노화가 시작되는 30대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이미 선보인 ‘명한 미인도’의 미백(明)과 경락 라인(弦) 그리고 본(本) 라인 외에도 새롭게 메이크업과 남성 라인을 추가, 이를 대표적인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포지셔닝할 방침이다.

[‘명한 미인도(名韓 美人圖)’-본(本) 라인 소개]

* 명한 미인도 보양 토너: 140ml / 22,000원
* 명한 미인도 보윤 에멀전: 140ml / 22,000원
* 명한 미인도 보강 크림: 50ml / 2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