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078520 www.beautynet.co.kr 대표 서영필)가 한 여름 땀 발생을 억제시키고, 땀 냄새를 제거하는 ‘퍼퓸드 프레쉬 데오드란트(Perfumed Fresh Deodorant)’를 출시했다.

‘퍼퓸드 프레쉬 데오드란트’는 시원한 감촉을 주는 프레쉬 타입으로, 피부가 보송보송해지는 산뜻함은 물론 여름과 잘 어울리는 프루티 향취와 화이트 플로랄, 화이트 머스크 향의 조화를 이루어 청량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데오드란트의 효능성분이자 식약청 고시 성분인 ACH 성분, 냄새제거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및 항염작용 효과가 있는 녹차추출물이 함유됐다.

미샤를 운영하고 있는 에이블씨엔씨의 정필회 상품기획팀장은 “프레쉬타입의 데오드란트 제품은 파우더 함유량이 많은 드라이타입과 달리, 눈에 보이지 않을 만큼의 미세한 파우더가 들어있다”며, “보송보송한 감촉은 그대로 전달하되, 파우더가 피부에 남아있지 않아서 산뜻한 느낌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미샤의 ‘퍼퓸드 프레쉬 데오드란트’의 사용은 충분히 흔든 후 피부에서 약 15센티미터 떨어진 거리에서 약 2초간 분사하면 된다. 가격은 5,500원(100ml)이며, 전국의 미샤 매장이나 온라인 홈페이지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