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이 올해 하반기 드라마 제작 지원 등으로 브랜드 선호도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에그드랍은 25지난달 올해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의 제작 지원 계약을 마쳤다면서 “‘경이로운 소문은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2021시즌 1’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11%) 기록과 함께 넷플릭스를 통한 글로벌 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은 작품이라고 말했다.

에그드랍은 드라마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와의 꾸준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브랜드로 높은 선호도를 이어감은 물론, 경기 불황과 고물가 등 잇따른 악재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의 매출 증진에 힘쓴다는 전략이다.

노영우 골든하인드 대표는 여러 악재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완화 이후 국내 유동 인구 및 외국인 관광객 증가로 가맹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다우리 브랜드와 서로 상생 할 수 있는 콘텐츠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협력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