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 글로벌 패키지' 출시…외국인 대상 해외송금 등 우대 혜택
우리은행, '우리 글로벌 패키지' 출시…외국인 대상 해외송금 등 우대 혜택
  • 류관형 기자
  • 승인 2022.12.2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 류관형 기자】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이 해외송금, 입출식 계좌, 체크카드 등 외국인 고객의 금융거래에 맞춘 ‘우리 글로벌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외국인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우리 글로벌 패키지를 기획했으며, 우리금융의 그룹 시너지 일환으로 우리카드의 외국인 맞춤형 상품인 카드의 정석 K 체크카드를 패키지에 포함했다.

우리 글로벌 패키지는 우리 SUPER주거래 통장, 다이렉트 해외송금, 우리글로벌뱅킹, 카드의 정석 K 체크카드로 구성됐다. 체크카드를 제외한 나머지 패키지 상품·서비스를 모두 보유하고, 거래외국환은행 지정 및 수신 월평균 잔액 30만원 이상을 유지한 고객에게는 비대면 해외송금 수수료·전신료, 우리은행과 타은행 이체수수료 및 ATM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우리 글로벌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로 2023년 6월 30일까지 우대조건 충족 고객에게 우리 글로벌 패키지 면제 혜택 외 창구 해외송금 및 전신료 면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외국인 고객 중 거래외국환은행 지정 및 ‘우리 글로벌 패키지’ 가입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홍보 담당자는 “외국인 고객의 금융거래에 도움이 되는 상품·서비스를 모아 우리 글로벌 패키지를 출시했으며, 우리은행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외송금 및 이체·출금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외국인 고객에게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