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입장권 예매 오픈
하나은행,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입장권 예매 오픈
  • 류관형 기자
  • 승인 2022.09.1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타리카(23일, 고양), 우즈베키스탄(26일, 화성), 카메룬(27일, 서울) 등 총 3연전 실시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모바일 앱 하나원큐 통한 편리한 예매 서비스 제공
14일 오후 7시부터 순차적으로 '하나원큐존' 입장권 예매 및 하나카드 할인 혜택
친선경기 3연전과 연계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월드경제신문 류관형 기자】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9월 국내에서 진행되는 축구국가대표님 친선경기 3연전 입장권 예매서비스를 14일 오후 7시부터 순차적으로 모바일 앱 하나원큐 를 통해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님 공식 후원은행인 하나은행 초청으로 이뤄진 이번 친선경기는 카타르월드컵과 2024년 파리올림픽을 대비해 △코스타리카(23일 고양종합운동장) △우즈베키스탄 올림픽 대표팀(26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카메룬(27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과 총 세차례 진행 예정이다.

이번 친선대회 3연전 티켓 예매서비스는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와 대한축구협회 예매사이트를 통해 △코스타리카(14일 오후 7시 티켓예매 오픈) △우즈베키스탄 올림픽 대표팀(15일 오후 7시 티켓예매 오픈) △카메룬(16일 오후 7시 티켓예매 오픈) 경기가 동시 오픈 예정이다.

하나원큐를 통해 예매가 가능한 하나원큐 존은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하나원큐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통해 편리한 티켓 예매 서비스가 가능하며, 하나원큐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전월 실적 및 신용, 체크카드에 상관없이 10%(최대 5000원) 입장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원큐를 통해 예약 가능한 하나원큐 존은 프리미엄석부터 붉은악마 응원구역인 레드존까지 경기별로 최소 3000석부터 최대 9000석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또한 친선경기 3연전과 연계해 온,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 초청으로 진행되는 이번 친선경기에 대한민국 축구 팬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 며 “향후에도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 마련을 통해 손님들에게 편리한 서비스 제공과 즐거움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17일부터 25일까지 총 9일간 국내 유일의 WTA 정규투어 테니스 대회인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를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테니스 코트에서 개최 예정으로 이번 대회에는 2021년 US오픈 우승자 에마 라두카누, 2017년 프랑스 오픈 우승자 옐레나 오스타펜코 등 세계적인 스타가 총출동 예정이며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티켓 예매서비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