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면 계정 활성화 시,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 제공
추첨 통해 색동이 이모티콘 제공

【월드경제신문 김창한 기자】아시아나항공에서 휴면 회원을 찾는다.

아시아나항공이 온라인 휴면 회원을 대상으로 '다시, 좋은 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8월 31일까지 온라인 휴면 회원이 본인 인증 후 휴면 상태를 해제하면,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편도 당 최대 2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온라인 할인 쿠폰의 사용 기한은 8월 31일까지로 한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다(탑승기간 2022년 8월 31일까지).

아울러 휴면 상태 해제 후 이메일 마케팅 수신을 동의한 회원 중 4000명을 추첨해 색동이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색동이 이모티콘 추첨은 6월 말과 7월 말 진행하고, 당첨 회원에게는 이모티콘 쿠폰 번호를 마케팅 수신을 동의한 이메일로 개별 전달한다.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잠시 떠났던 여행이 다시 돌아오는 것처럼 휴면 회원들이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위클리딜즈 △에버랜드 △CGV △이마트 등 기존 제휴사에 더해 올여름 캐리비안베이를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를 확대하는 등 회원들의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늘리려 노력하고 있다.